㈜더케이리더스, 영화문화 지원 위해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과 MOU체결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1/21 [12:08]

㈜더케이리더스, 영화문화 지원 위해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과 MOU체결

운영자 | 입력 : 2021/01/21 [12:08]

㈜더케이리더스, 영화문화 지원 위해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과 MOU체결

㈜더케이리더스(회장 이영규)는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홍보관에서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기부천사클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더케이리더스 이영규 회장과 재단법인 국제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 등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이날 협약식에는 ㈜더케이리더스 이영규 회장과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기부천사클럽 김재수 이사장, 이운길 공동대표와 서승원 부사장, 박동규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는 양사가 문화예술 연예 후원 등의 관련 사업 협력을 통해 문화와 건설의 창조적 주역으로 거듭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보유 중인 기술 자원 및 문화 정보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연예 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규 ㈜더케이리더스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양 사간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협력사가 되어 상생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두하고, 동반성장을 함께 추구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케이리더스는 ‘정동진 솔라뷰 호텔&리조트’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정동진 ‘솔라뷰’ 호텔은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4층, 연면적 17,372.08㎡ 규모로 제공되며, 전 객실에서 국내 대표 해돋이 명소인 정동진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지어진다. 총 279개의 객실을 갖추고, 다양한 편의, 레저공간으로 구성돼 호텔식 서비스와 레지던스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