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클럽&보스톤이앤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1/21 [12:35]

기부천사클럽&보스톤이앤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운영자 | 입력 : 2021/01/21 [12:35]

기부천사클럽&보스톤이앤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 기부천사클럽&보스톤이앤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

 

(재)국제언론인클럽과 (재)기부천사클럽은 3월 10일 대전시 서구 보스톤이앤지 본사 사무실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하여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자리에는 (재)국제언론인클럽과 (재)기부천사클럽 김재수 이사장과 신종삼 부회장 및 박동규 업무이사 외 임원과 보스톤이앤지 지준배 회장과 이천영 대표, 신재영이사 및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고 함께 상생발전을 위해 마련된 자리였기도 하였다. 

 

미국 뉴욕에 본부를둔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이사장. 김재수)은 나눔·배려·협동·신의를 모토로 세계평화에 기여하고 글로벌 기부문화 확산에 압장서는 단체로 이번 보스톤이앤지와의 업무협약으로 코로나 19로 힘든상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준배 보스톤 이앤지 회장은 재단법인 기부천사틀럽과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확산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스톤이앤지가 생산하는 친환경 바닥마감 시스템은 반영구적이고 강한 내구성으로 유지보수 비용절감과 화재시 불이 붙지않고 유독가스를 배출하지 않으며 건식공법으로 연마시 발생하는 분진을 집진기로 집진하여 먼지발생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강한 아름다고 고급바닥으로 재탄생시키는 공법으로 콘크리트 폴리싱을 소개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재시 불이 붙지않아 유독가스가 배출되지 않는 것이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