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서울미르한방병원·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서울노원구청과 업무협약 체결

신세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2/27 [07:20]

해피기버, 서울미르한방병원·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서울노원구청과 업무협약 체결

신세화 기자 | 입력 : 2021/02/27 [07:20]

사단법인 해피기버와(이하 해피기버),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 서울노원구청, 서울미르한방병원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팔을 걷었다.

25일 해피기버와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미르한방병원(대표원장 김용호)은 노원구 서울미르한방병원에서 한방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해피기버-서울미르한방병원-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서울노원구청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 업무협약식  © 신세화 기자


이번 업무협약은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 의료서비스 지원에 관한 협약으로 차후 양 기관은 대상자의 치료 지원 및 사후관리 등 업무의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용호 병원장은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이 진료 및 치료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 해피기버와 서울미르한방병원의 협력 사업이 취약계층의 고통을 덜어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사업에 함께한 서울미르한방병원에 감사드리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내실 있는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