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3억원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신세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5/25 [01:20]

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3억원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신세화 기자 | 입력 : 2021/05/25 [01:20]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맞아 통 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리만코리아가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3억원 상당의 인셀덤 제품을 기부했다  © 신세화 기자


리만코리아는 21일(금) 엑스코에서 열린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셀덤 화장품 3억원 상당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되는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2019년부터 대구 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원 이상의 통 큰 기부를 이어온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19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년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지역의 뷰티 산업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개최되는 뷰티엑스포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1년마다 최소 1억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권영진 대구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경기가 어려워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축소되고 있으나, 이 어려운 시기에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기부해 주신 리만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구시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통해 화장품, 뷰티 시장의 활성화에 힘써, 지역 화장품 기업의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사회공헌 활동 또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