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화인터텍 김학태 대표이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신세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8/10 [00:09]

신화인터텍 김학태 대표이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신세화 기자 | 입력 : 2021/08/10 [00:09]

신화인터텍이 소중한 어린이의 생명 보호를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 왼쪽에서 세 번째 김학태 대표이사와 직원들이 4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 신세화 기자


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챌린지다. 지명을 받은 참여자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박현종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신화인터텍 김학태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뿐만 아니라 모든 교통환경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의식이 정착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다음 참가자로 티에스이 김철호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한편 신화인터텍 주식회사는 효성그룹 계열사로 스마트 광학용 필름 및 고기능성 테이프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Display 문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신화인터텍 개요

신화인터텍은 1977년 설립된 LCD 광학필름 및 Mobile OLED용 Tape 소재 전문 기업이다. 효성화학의 계열사로 코스닥 상장기업(056700)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wha.com

 
주간베스트